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4)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21일 (목) 14:00 판 (새 문서: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4)== 5월달엔 많은분들을 초대합니다. 완인에 적당한 안주는 어떤것이 있나요? 맛있고 만들기 쉬운것으로...)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4)[편집]

5월달엔 많은분들을 초대합니다. 완인에 적당한 안주는 어떤것이 있나요? 맛있고 만들기 쉬운것으로 알려주세요....

답변 :
연어치즈롤, 햄치즈, 치즈나쵸, 칠리새우, 각종 견과류 등과 함께하면 분위기도 분위기고 맛도 최고조로 낼수 있을것 같은데요.. 만드는 방법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연어치즈롤 샐러드용야채와 아일랜드 소스 연어치즈롤이 필요합니다. 연어치즈롤이라는 제품을 슬라이스해서 접시에 올린후, 연어치즈롤 나의 공간에 샐러드용 야채를 담고 아일랜드 소스 혹은 직접 조제한 마요네즈 소스를 뿌리면 끝   햄치즈 슬라이스햄과 슬라이스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0.5cm의 두께로 보기좋게 자릅니다. 한장씩 포개가면서 보기좋게 담아냅니다. 가운데에 과일장식을 해주시고 위에 발사믹 식초를 뿌려주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치즈나쵸 나쵸칩을 사서 오븐이나 전자렌지용 접시에 보기좋게 깔아놓습니다. 민찌(소고기다집육)은 볶아 놓고, 청피망 홍피망은 잘게 다져놓습니다. 나쵸칩위에 치즈소스(시판제품)를 올리고 살사소스(시판제품)를 뿌려줍니다.

  • 치즈소스나 살사소스는 사놓으면 나쵸나 과자류 등을 그냥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위에 재료를 나쵸칩위에 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피자치즈를 솔솔 뿌립니다.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피자치즈가 녹을 정도로만 구워줍니다. 할라피뇨 혹은 젤라피노 슬라이스와 함께 내어놓으면 끝입니다.

  • 할라피뇨는 멕시코고추입니다. 조그만녀석이 무척 매우면서 감칠맛이 나죠..

  칠리새우 칠리새우튀김이라는 완제품이 있습니다. 간단하고 양도 푸짐하네요..그게 없으시면 새우를 사셔서 손질하신후(껍데기 벗기시구.. 두세번째 마디에있는 힘줄 빼주시구요..) 밀가루 전분 물을 1:1:1로 섞어서 약 175도씨 정도의 기름에서 튀겨줍니다. 한 3~4분정도 튀기면 됩니다. 팬에 잘게 짜른 홍피망과 청피망, 청야고추를 볶은다음 칠리소스를 넣고 볶아줍니다.

  • 스위트 칠리소스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위의 소스가 되직해질쯤 튀긴 새우를 같이 볶다가 접시에 담아냅니다. (거의 섞는 수준정도로 살짝 볶아야 튀김의 바삭함이 살겠죠?) 오이나 레몬 등으로 데코를 해주면 됩니다.   견과류 호두, 땅콩, 피스타치오,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등 적당히 모양좋게 내어놓으면 젓가락 집기 귀찮을때 손으로 한두개씩 집어먹어도 좋습니다.   이상은 www.foodink.co.kr 이란 사이트에서 퍼온거구요 그곳으로 가면 데코레이션이랑 제품 구매까지 다 볼 수 있게 해 놓았내요.. 술안주 관련된 레시피가 많아서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연관글[편집]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1)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2)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3)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4)

와인안주로 좋은것은 어떤것?(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