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쭉이 죽어가요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0월 3일 (월) 14:49 판 (새 문서: ==철쭉이 죽어가요==   아버님이 생전에 아주 소중히 여기던 철쭉화분이 있습니다.   한 2년간은 잘자라긴 했는데..꽃을 피우지 않...)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철쭉이 죽어가요[편집]

  아버님이 생전에 아주 소중히 여기던 철쭉화분이 있습니다.   한 2년간은 잘자라긴 했는데..꽃을 피우지 않더니   이번엔 조금씩 말라가고 이젠 거의 위에는 부서지듯이 가지가 말랐고   뿌리 근처하고 중간정도에만 잎이 조금 나네요...ㅜ.ㅜ   꼭 살리고 싶은데...방법이 없는지요..   제가 사는곳이 12층 아파트라 그런건 아닌지..크기도 너무 크고...   아파트 1층에 나무를 옮겨심어야 하는건 아닌지....어찌해야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분갈이를 해줘야하나...--;   제발부탁드려요...제게는 아빠와의 소중한 추억이 있는 나무입니다.    

답변 :
소중한 철쭉이네요   글 올리신걸로 봐서는 분갈이 같은건 안해보신분 같은데   일단은 철죽을 가지고 화원이나 화분 판매하는곳에 가져가셔서..   분갈이를 하시고요 영양제도 구입하셔서.. 꽂아주세요.   기타 여러가지 영양분을 주는것들이 있던데 저도 아버지가 하시는것만 봐서   정확히는 잘 모르거든요 제가 보기엔 분갈이도 해주시고 노란 물약이던데   그런것도 영양준다고 흙에 꽂아두시고하던데 영양제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 살아나지 않을까요.. 그외 화원에서 햇빛이나 물 그리고 주의점 같은것도   알려주실거예요 아마도 아버님 손길이 없어서 더그런가보네요   꼭 살리시길 바래요 한창 철쭉이 꽃필 시기가 오는데..이쁜꽃 피웠으면 좋겠네요


연관글[편집]

철쭉이 죽어가요

철쭉이 죽어가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