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1)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5월 22일 (월) 19:59 판 (새 문서: ==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1)== 검은깨(흑임자)와 쥐눈이콩(약콩) 그리고 솔잎가루를 섞어서 미숫가루를 만들었는데여.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1년 가까이 먹지 않았답니다. 냉동실에서 보관했으니 벌레가 생기거나 깨의 경우 산화가 되진 않았겠져? (쪼금 걱정...-_-)   양이 좀 많아서 다른 방법으로 먹을 순 없을까 하다가 (빨...)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1)[편집]

검은깨(흑임자)와 쥐눈이콩(약콩) 그리고 솔잎가루를 섞어서 미숫가루를 만들었는데여.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1년 가까이 먹지 않았답니다. 냉동실에서 보관했으니 벌레가 생기거나 깨의 경우 산화가 되진 않았겠져? (쪼금 걱정...-_-)   양이 좀 많아서 다른 방법으로 먹을 순 없을까 하다가 (빨리 먹어버리고 싶어요) 곡물가루니까 떡을 만들어 먹을 순 없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여. (제가 떡을 좋아라~) 정말 떡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  또는 다른 방법으로 미숫가루를 맛있게 먹을 순 없을까여? (참고로 팥빙수에 넣어 먹는건 너무 조금씩 없어집니다.-_-)

답변 :
미숫가루로 떡을 만들기에는 점성이 너무 부족한거 같네요   뭉쳐지지가 않을꺼 같아요   쌀가루와 섞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관글[편집]

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

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1)

미숫가루를 이용해서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