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화분들이 죽어나가는 걸까?(2)
왜 자꾸 화분들이 죽어나가는 걸까?(2)[편집]
진짜 물도 잘주고 잘 보살피는데 왜 자꾸 죽는걸까요
속상해죽겠어요
친구랑 마트갔다가 같이 구입한 화분도 친구껀 멀쩡한데 제 화분만 거의 반 죽어가네요..
저하고 식물하고 상극인건가요?
답변 :
알로에 키워보세요~ㅋㅋ저도 진짜 식물 키우기만 하면 금방 죽는데요ㅋㅋ제가 유일하게 안죽이고 키우는게 알로에거든요.ㅋㅋㅋ
첫 직장생활할적에 그땐 사장님께서 워낙 화초를 좋아라하셨던지라직원들 책상에 화초들을 하나씩 선물해서 키우게 했었어요ㅋㅋ전 사주면 바로 죽이기로 유명했던터라 사장님께서 특단의 조치로 ㅋ제책상 옆에 아주 큰 나무..이름은 모르겠는 어떤 나무를 키우라며 사주셨는데ㅋㅋ이게 ㅋㅋ 잘 크는가 싶더만 어느날 ㅋㅋ제 자리에 놀러온 ㅋㅋㅋㅋㅋ 직원이 그 나무에 살짝 기대었더만 픽하고 쓰러지더라구요ㅋㅋㅋ얼마나 물을 안줬으면 그게 ㅋㅋㅋ 잘2017년 1월 13일 (금) 04:49 (UTC)말라 죽은거죠.ㅋㅋ그뒤로 전회사에서 화초키우는거에서 빼주셨어요ㅋㅋㅋ헌데 그때 이후로 요상하게 제가 화초에 집착을 좀 하게 되었어요.특히 결혼하고나서부터는 시댁에만 가면 ㅋㅋ이것저것 작은 화분들을 ㅋㅋ 가지고 와서 저희집에서 죽이곤 했더만이제 아예 안주시더라구요.ㅋㅋ그래서 요샌 제가 저렴한걸루 사고 있어요.이번 주말에 제가 목돈 쓰면서 좀 깎아서 ㅋㅋ그 돈으로 작은 화초들을 구입했답니다. 트리안........맞나? 그런 비슷한 이름이였는데..요거 이뻐서 매번 사는데......ㅋㅋ 이상하게 ㅋㅋㅋ 일주일을 못넘기고 죄다~죽어서 ㅋㅋ이번엔 비장한 각오로 열심히 물도 주고 자주 들여다 보고 있어요.제발 이번엔 좀 잘 좀 자라다오~ 아이비는 트리안보다는 제가 좀 잘키우는 편인데....ㅋㅋ요것도 한달은 못넘겼던거 같아요. 이번엔 주방창가에 뒀는데....ㅋㅋ쌀뜨물을 화초에 주면 좋다길래 요새 쌀씻고 나면 요것 물주느라 제가 아주 바빠요~히히요렇게 신경써주는데도 죽으면 저 정말 슬플듯해요. 근데 알로에는 쑥쑥 자라더라구요 ㅋㅋ 알로에에서 새끼 친 새끼 알로에도 있어요ㅋㅋ얼마전에 새끼쳐서 작은 화분에 옮겨뒀는데 어제 어미 알로에 화분이 작길래 그것도큰화분으로 옮겨주면서봤더니만 또 이렇게 새끼를 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어미 알로에가 ㅋㅋ 연달아 출산을 해서 힘들듯해서 영양제도 어제 꽂아주고힘들까봐 기둥도 세워서 기대게 해줬어요. 새끼 알로에도 좀 약해보여서 나무젓가락 꽂아뒀는데....ㅋㅋ잘 자라겠죠? 이번엔 다들 2017년 1월 13일 (금) 04:49 (UTC)수현맘 (토론) 잘 자라다오!!
왜 자꾸 화분들이 죽어나가는 걸까?(2) 관련있는 단어[편집]
화분 / 화분키우는법 / 자꾸죽는화분 /